스크롤 맞춤 메시지

우리는 고객이 무엇을 보고 있는지 알고 있어야 합니다.
고객의 시야에 맞춰 ‘푸시 메시지’를 따로 설정해보세요.
구매 전환율이 높아집니다.

김지은 매니저
"왼쪽 이미지에서
스크롤을 내려보세요"
고객이 무엇을 보는지에 따라
최적화된 메시지를 구성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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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지은 매니저
"메시지 위치가 별로인가요?"
만약 Target Push 가 사이트의 중요 내용을 가리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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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춤 메시지 위치 설정

푸시 메시지를 원하는 위치에 다르게 세팅해 보세요.
기존 홈페이지와의 충돌 없이 고객이 매력적으로 느끼는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김지은 매니저
"걱정하지 마세요."
이렇게 위치를 조정하여 메시지를 전하면
페이지의 효율을 더 높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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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별 맞춤 메시지

Target Push는 날짜, 시간 등을 설정하여 진행이 가능합니다.
추석, 설 등 특별한 기간에 맞춰 메시지를 구성해보세요.

당신의 광고 효율이 빠르게 높아질 수 있습니다.

김지은 매니저
" 에 방문하셨군요?"
각 시기에 맞는 메시지를 자동화하면
업무 효율도 함께 올라가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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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춤 메시지 시간 설정

오랫동안 머무는 고객은 구매 가능성이 높은 고객입니다.
페이지에 머무는 시간이 긴 고객에게 특별한
‘푸시 메시지’를 전달해보세요.
보다 효율적으로 구매 전환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03 초만 기다려 주세요.
김지은 매니저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케터가 원하는 시간에 맞춰 디테일한
메시지를 구성하고 구매 전환율을
높여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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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자 없이 디자이너 없이

개발자 없이 디자이너 없이

원하는 메시지를 쉽게 전달할 수 있어요.

간단한 메시지 구성

타이핑만 치면 광고가 만들어지는
마법 같은 순간을 경험해 보세요.

‘TARGET PUSH’ 는 꼭 필요한 기능만 담았기에 쉽고
간편하게 광고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김지은 매니저
"어때요? 참 쉽죠?"
Target Push 는 이렇게 간편하면서도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를 이용한 구체적인 사례들을 살펴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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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진행해 보세요

  • 장바구니 페이지에 접속한 고객에게 쿠폰 증정 메시지 보내기
  • 결제 페이지 방문한 고객에게 추가 결제 유도 팝업 보내기
  • 특정 광고를 통해 들어온 고객을 타겟팅하여 메시지 보내기
  • 특정 시간대에 이벤트를 구성하여 관련 알림 보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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